초신성

스웨이브 여자 실내수영복 탄탄이 크로스에이백 세레니티

초강력 파워 2023. 7. 29. 00:25

일일 일수영 해보겐스빈다. ~ !

SOTD SwimsuitOfTheDay
가나스윔 스위머님들의 SOTD 후기에요.

날이 많이 따뜻해져 여기저기서 꽃이 피고 있어요.
꽃과 함께, 봄에도 굿스윔 하세요. 🏊‍♀️

23.07.14 🩲🩱

수영복 정리 📦
풀타임에 스며들다 🫠

swim swimming swimwear 수영 수영복 남성수영복 남자수영복 실내수영복 탄탄이 탄탄이수영복 숏사각 여성수영복 여자수영복 수영복코디 수모 수영모자 실리콘수모 수영 수영일기 수영인 수치광이 수영몬 수린이 수린이 수영조아 풀타임 펑키타

Swimsuit of the day
이쯤되면 행운을 주는 수영복🩵
바닥 찍을 때마다 스웨이브 세레니티 라인을 입고 있었네..?

🩱스웨이브 세레니티 크로스에이백 딥그린 / 라벤더 (사이즈: M)

지난 주에는 라벤더 색상 입고 있는 것보고 기분 좋은 인사를 건넨 구독자님도 만났고,
오늘은 터틀킴의 첫 딥스 경험 날인데 갑자기 내가 바닥 연속으로 다녀와서 당황시키기잼 ㅋㅋ

이상하게 마음이 복잡하고 릴렉스가 잘 안되었고, 마우스필도 시원찮은 느낌이였는데, 더 내려가져서 나조차도 당황했다..

역시나 하고나니 이거저거 궁금증이 쏟아지고, 부족한 것들을 정리하게 되네용
고수님들 제가 질문하면 잘 받아주세요???😘🙏🏽

빛내림 너무 예쁘다✨✨

SOTD SwimsuitOfTheDay
가나스윔 스위머님들의 SOTD 후기에요.

따뜻해지는 날씨만큼
물에 더 들어가고 싶어지는 요즘🏊‍♀️

갑분 수영 🏊🏻‍♀️💙

미혼때 주 7일도 가던 최애 운동이었는데ㅋㅋㅋㅋ
출산과 육아로 몇년째 중단, 재이가 어린이집을 가게되면 그때 꼭 다시 하고싶었지만 😭

코시국으로 계속 등록못하다가
결국 내가 코로나 걸리고서야 새로 시작했던 수영🤭🤍

오리발 요즘 트랜드는 숏핏?
일단 숏핀이 이 더 예쁘니까
힘들어도 무조건 숏핀 👣
ㅋㅋㅋㅋ

엘맥 숏핀 가방이 없었는데
두잉썸 메쉬백 딱이에요

수영가방으로도 완전추천💯
투명비치백 오늘까지 열려있어요

수친자들환영합니다 같이운동해요
미혼때 수영복들 다시 입는 날까지 열심히 👙💓

미키수영🧜🏻‍♀️

오랜만에 k26 🫧🫧

🐤수영용품은 노랑이 애뽀거등요🐤

수경이의수영일기🦭 수영 시그니쳐옐로우 옐로우 수영일기 수영가방 수영복 수영손패들 수영스노클 수모 뷰블레이드 가나스윔 스위머 수영복코디 수영강습 배럴 stm kr2 view arena sw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