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

마산해물아구찜

초강력 파워 2022. 9. 21. 07:45

맛집김선생_재동
해물찜
.
주변 사람이 힘들다면
얘기 들어주기보단
해물찜 한 번 사주기🤣
볶음밥도 시켜주기🤣
엄청 맵지도 않고 맛있어서
자꾸 손이가는 맛ㅎㅎ
또 먹고 싶다…

울님들 주말 잘보내고 계세요 ~~~? 💜 벌써 토요일밤이라 아쉬워요 🥺

저는 매콤한 해물찜 시켰습니다 !!! 이게 1인분이에요 !! 대박이죠 🔥 보자마자 미쳤다라는 말밖에 안나왔어요 🤦🏻‍♀️

맛은 순한맛부터 아주 매운맛까지 총 5단계인데 저는 조금 매콤하게 먹고싶어서 보통 + 매운맛으로 시켰어요 !!! 🔥

진짜 해물양 짱 많고ㅠㅠ 냄새 안나고 콩나물아삭아삭 - 진짜 맛있는 매운맛 🔥🔥 제가 딱 원하는 맛이였어요 💜 이거 소주 안먹을 수 없는 비주얼이져 !!? 🤪

울님들은 맛난 저녁 드셨을라나요 ~~~? 💜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

✨마산해물아구찜 이천점
💰1인해물섞어찜 23,000원 곤이추가 5,000원

* 최소 배달금액 26,000원 참고하세요 !

재동 "마산해물아구찜"

오늘의 선택은 해물찜 😛

오래된 곳인데 여전하다 🤗
해산물들이 많이 들어있고 매콤하고 맛있당 👍🏻👍🏻
갈때마다 대기를 하지만 대기해서 먹은 보람 있당 👏🏻👏🏻

담에는 탕으로 도전해야징~~~😜


마산해물아구찜 재동맛집 해물찜 해산물 종로맛집 삼청동맛집 종로아구찜 종로해물찜 아구찜 아구찜맛집 해물찜맛집 먹팔 데이트 맛집 먹 선팔하면맞팔 먹스타맞팔 존맛 먹켈란젤로 mukchelangelo


이제는 집에서 마시는것도 지겨워서 가계서
.
진로 테라
주식좀빠저라나도들어가게
20210719 일기장

푸짐하고 신선한 해물찜 맛집

신선한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해물찜맛집 소개합니다~!

적당하게 매콤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매일 새벽 들어오는 신선한 재료로 요리하여
밥반찬뿐만 아니라 술안주로도 제격!

빼곡하게 차있는 해산물이 만족감을 주는 곳!
한번 먹으면 다시 찾게 되는 해물찜 추천합니다!

address : 대구 달서구 월곡로53동길 78
call : 0504-2015-3296

대구맛집 상인동맛집 월성동맛집 상인동해물찜 월성동해물찜 송현동해물찜

퇴근후 비온다
용인닭발
Max생맥주
가족나들이👪
기록용
20220809

202007. 7월은 만남의 달. 열심히도 먹었습니다. 사진 순서는 무작위
뽕나무쟁이족발 천향마라탕 두리닭발 실크로드

오늘은 신랑 2차 백신 맞는거 따라와서 해물찜 먹었어용♥️
역시 밥은 볶았쥬😍
이제 현공주 데리러 얼집으로~

⠀⠀⠀⠀⠀⠀⠀⠀⠀⠀⠀⠀⠀⠀⠀
⠀⠀⠀⠀⠀⠀⠀⠀⠀⠀⠀⠀⠀⠀⠀
.

종로맛집
삼청동맛집
북촌맛집

해물찜맛집
존맛탱
하지만
해물라면 맛없음
발렛파킹 가능
오늘아님

어제의 먹부림.
낮술 창덕호프 🍶
.
그래도 자고 나면 배가 고프다.
.
인체의신비

한국인의 밥상 [재동 편]
해물찜 소박한점심 잘먹었습니다 재동맛집 🐙🦐🦀🦑🐚 남이사주는밥은늘맛있어👍🏻

급 저녁 번개~
퇴근하며 낙원상가 '마산해물아구찜'서
아구찜 테이크아웃
울식구 먹기 좀 많나싶어
급 시누네 전화해서 저녁 번개모임 성립~
죽순게살솥밥만 후다닥 만들어
있는 반찬에 와인한잔~🥂
이번 명절엔 모이지도 못하니
저녁 핑계삼아 얼굴보니 좋네요~😊
.
.
.
급저녁번개
낙원상가아구찜 테이크아웃
핑계삼아 집에서만찬
죽순게살솥밥 역시최고👍
얼굴보니좋네

2020년 11월 08일 날씨 - 춥다가도 춥지안타-
:
1. 회사가 팔려서 격하게 위로 좀 받나 했는데 저거 사먹으니까 끝났다.진짜 내가 이러려고 이회사에 왔나 자괴감이 들고 그랬다.하.....
:
2. 아 요거까지 하나 더 사먹었다.ㅋㅋ고오맙습니다.
:
3. 빡쳐서 내돈내산으로 지코바 사먹음...역시 지코바는 생각할수록 놀라운 맛이다.아니 어떻게 이런맛이 나올수가 있지?
:
4. 회사앞 아구찜...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집이고 불친절과 고객무시의 정점에 있는 아구찜계의 애플...그렇지만 맛있어서 자존심 접고 결국 오게됨...저날 소주 5병에 맥주 6병 신속하게 마시고 집에 가서 10시간 딥슬립함 ㅋㅋㅋ
:
5. 아 저날 상대는 을지로4거리 카드회사 다니는 민씨 ㅋㅋㅋㅋㅋㅋ
:
6. 머리를 한번 뽂았다.그것도 무려 차홍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예인 늑힘으로 엄청 머리가 부들부들해 ㅋㅋㅋㅋㅋㅋ협찬 감사합니다 ㅎㅎㅎ(물론 차홍님 협찬은 아님)
:
7. 차홍 인테리어 완전 내스타일임 ㅋㅋㅋ특히 저런 늑힘 저거 저거 ㅋㅋㅋㅋㅋㅋ
:
8. 을지로 사거리 카드사 민씨와 안국동 쩐다에서 전에 막걸리 마심 ㅋㅋㅋㅋㅋㅋㅋ저날 진짜 한량같고 좋았다.키야~~~ㅋㅋㅋ
:
9. 남도 분식에서 먹은 곱창 떡볶이....원래 곱창이 흐물흐물하게 떡볶이에 섞이면 진짜 냄새나고 거지같은데 저집은 곱창을 구워서 얹어준다.고로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
:
10. 안국동의 자랑 묵호횟집 해물라면...역시 해장엔 해물라면...구웃 ㅋㅋㅋㅋㅋ
:
11월은 뭔가 늘 쓸쓸하다.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할 필요는 없고 가끔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
:
이번달의 명언 “돈으로 행복을 살수 없다면 곰곰히 생각해 보세요.본인의 돈이 적은것은 아닌지”
:
먹 맛 데일리먹 릭끠세끼 갈비 소고기 고기 아구찜 마산해물아구찜 안국역의자랑 전다 곱창 아이폰12프로 육회 남도분식 곱창떡볶이 맛집

엄청 매워보이는데 하나도 안매움.
.
써빙 기계 첨인 우리는
실컷 배달온 애 버튼 잘못눌러서
반찬 꺼내려는데 가버림
ㅋㅋㅋ
북촌맛집

회식 산본맛집 산본마산아구찜 해물찜🐙 너무좋아♥️ 너무맛있어❤️ 연안식당포장 전복해물뚝배기

저녁으로 가오리찜 시켜서 🦀🦞🦐🦑

배부르게 머꼬...🐷🐽🐷🐽
동네 한바퀴 쓱 걷다 왓네요...ㅎㅎ
날씨가 너무 추워서 후다닥 걷고 따뜻한 집으로
들어 왔어요...🌬🌬🌬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걷기운동
꾸준히걷기
꾸준히운동하기
매일운동하기
건강할때
건강챙기기
가오리
가오리찜


🌱🪴🌴🌱🪴🌵🌱

'초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싹오싹 크레용  (0) 2022.10.15
보테로 가족의 사랑 약국  (0) 2022.10.10
앤트러사이트  (0) 2022.10.03
삼교리동치미막국수  (0) 2022.09.04
역행자  (0) 2022.08.26